2013년 9월 21일 토요일

안전한놀이터

택한첫 번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▶──── 크로스-단폴-모바일-스타실시간 가능 ────◀째 사이트 대학 에 대한매우 좁아 불편 하나 였다. 그것은 북쪽 에 다음 밀른 거리 , 서쪽 ,대학 도서관 과 동쪽에 학교 에마을 의 주요 주요 도로 중 하나 , 학교 거리 가 있었다. 남쪽 에서만 은 전혀 출구 가 있었다. 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 법원 은세 개의 빈 면 , 네 번째 를 형성하는대학 건물 에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  건물을 배치하여 형성되었다. 이 건물 은 , 그러나, 완전히 임시 방법 을 제외하고 , 결코 완료 되었고, 실제로 그렇게지난 세기 의 마지막 까지 남아 , 그들은 더 많거나 적은 트리니
  티 홀 레인 에 직면대학 도서관 의 새 건물 에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 통합 되었을 때에 의해 건립 1868 년 경 길버트 스콧 . 14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44 년에 시작 되었다 클레어 대학 , 직면이전 게이트웨이가 1890 년에 피어슨 씨 의 디자인에서 완성 마지막에 있었고, 곧 Cambridge.It 에서 가장 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아름다운 건축 문 중 하나 남아있다 , 그러나 분명 이 된 선택한 사이트 가예상 대학 에 대한 너무 작았습니다 . 약간의 시
간 이 자신의 요구에ampler 거주 를 제공하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기 위해왕이 청원 에서 가장 오래된 학장님 과 학자들에 의해 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분실되었다 . 왕의 지갑 에 의해 지원 왕실의 영향 에 의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한 경우를 제외하고 극복하기 어려운 했을 실제로 어려움 ; "작업이 덜 단단히 왕의 보다 보기에끝 수행 에 해결마음 스러워 했을 것입니다 어려움을 포위 하였다. 킹스 칼리지 지금 서 있는땅이 그 인구 밀도 
 이었다. 그것은 교회 예배당 의 서쪽 끝 근처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 서 것으로 생각됩니다 S. 세례 요한 의 교구 의 거의전체를 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점유했다. 밀른 거리 를 쉽게 여전히 트리니티 홀 레인 여왕 레인 의 이름 아래에 남아있는 거리의 두 끝에서 식별 할 수있는 방향으로 북쪽에서 남쪽사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이트를 건넜다. 다음 하이 스트리트 라는 밀린 거리와 Trumpington 거리 , 사이의 공간은 서로 다른 사업자 의 주
  택과 정원 에 의해 점령 되었고, S. 요한 의 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교회 중심가 에서 선도 Piron 레인 이라는 좁은 도로 에 의해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 통과 되었다. 밀린 스트리트의 모퉁이 반 에 대한분담금 채플 지금 서 있는 땅 을 점유 이 차선 에 , 그는 에 관찰 로 , 문법 의 연구 를위한 윌리엄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 Byngham 에 의해 1439 년에 설립 된 하나님 의 집 이라는작은 대학 이었다 헨리 VI 에 대한 그의 청원 . 그것을 발견 
하는 남겨 은 " 다른 모든 과학의 기계적 및 접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지 "입니다. 그것과 강을 사이에 밀린 거리의 서쪽 에 , S. 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오스틴, S. 니콜라스 , 그리고 S. 에드먼드 의숙소 게다가 했다 많은 주거 주택 . 이 지역 은강마을 사람들 준비 액세스 하고, Salthithe 라 불리는 은행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 에부두 를 affording , 여러 차선 에 의해 통과 되었다. 더 자세한 계정이 범위 에있는 여섯 칠에이커 사이에 , 이 땅 
의 취득 에 필요한 , 캠브리지 의 심장부 에서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  협상 보존 되지 않았습니다 .... 가장 큰 범죄고속도로 로 중세 캠브리지 가장 중요 했던 강으로 내려가는차선 의 폐쇄 에 의해 주어진 것으로 보인다 .안전한놀이터 안전한놀이터  5 년 시간에 , 그러나어려움이 온통 있어 이었다;도시는 비록 최고의 은혜 , 밀린 거리의 부분이 필요하며 다른 모든 통행로 되지 최대 나왔고 ,호스텔 을 억제 하거나, 다른 사이트로 옮겨졌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